주제 없음. 의 글

[리뷰]롯데 빅마켓 금천점/롯데마트맥스/퇴근 후 혼술/마트 모둠회/마트 와인 추천/로쉐마제 까베르네 소비뇽

공니우 2023. 3. 25. 0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요일 약속이 파토가 나서 집에서 혼술하려고 퇴근 후 롯데 빅마켓 금천점에 들렀습니다.

요즘 배달비도 너무 비싸고 오랜만에 와인도 함께 마시고 싶어서 오랜만에 대형마트에 방문했습니다.

특히나 마트 모둠회는 정말 가성비가 넘쳐서 가끔씩 사먹기 좋은 것 같아요.

 

롯데 빅마켓 대부분 지점이 폐점하고 영등포점과 금천점 두 군데가 남아있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가보니 이름도 롯데마트맥스로 바뀌었더라구요.

 

 

 

위치

롯데마트맥스 금천점

전화 02-809-2500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두산로 71 롯데빅마켓 금천점지번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295-10 롯데빅마켓 금천점

영업시간 10:00 영업 시작

 

 

롯데빅마켓-외관롯데빅마켓-입구

금천우체국 정류장에서 내려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이 워낙 넓어서 멀리서도 롯데 빅마켓의 존재감이 뿜뿜 하네요.

 

 

롯데빅마켓-세일롯데빅마켓-창고형마트

예전에는 롯데빅마켓이 코스트코처럼 연회비를 내고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창고형 마트였는데,

이제는 완전 개방되어서 아무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새는 대부분의 식료품을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실제 마트에 오는건 굉장히 오랜만이었는데

매장 입구쪽에 있는 배너들을 보니 1년 내내 저렴한 가격에 파는 품목들이 있더라구요.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메리트가 있을때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 내부

롯데빅마켓-패밀리세일-특별행사장

입구로 들어가니 오른편 특별행사장에서 봄맞이 패밀리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의류 등을 최대 90%까지 할인하고 있네요. 가까이 계신 분들은 득템의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너무 배고파서 슝슝 지나왔네요.

 

 

 

롯데빅마켓-의류

1층에는 의류와 가전, 식기, 생활용품 등등 식료품 이외의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마트에 오랜만에 와보니 두근두근 설레네요~ 마트 구경하는건 언제든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특히나 롯데빅마켓처럼 이렇게 큰 마트에 오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됩니다.

과소비의 지름길...

 

 

와인 코너

롯데빅마켓-와인코너롯데빅마켓-와인코너
롯데빅마켓-주류코너

매장 1층 끝쪽, 2층으로 올라가기 직전에 매우 넓은 와인 코너가 있습니다.

대형마트가 집 근처에 있어서 좋은 점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와인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행사하는 와인이 그때그때 다르기때문에 구경하면서 한두병 구매하는 것도 재미구요.

저는 행사중인 로쉐 마제 까베르네 소비뇽을 구매했답니다 ㅎㅎ

 

 

 

푸드코트

롯데빅마켓-푸드코트롯데빅마켓-푸드코트-피자-핫도그

2층이 본격적인 마트의 시작인데.. 너무 배고파서 이성을 잃기 일보직전이라 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ㅎㅎ

2층에 오시면 디저트류부터 조리식품, 고기, 생선회, 참치회 등등 먹을 게 너무 많습니다.

 

구매하실 물건들을 고르고 결제 후 나오면 바로 앞에 피자랑 핫도그 등을 파는 푸드코트도 있습니다.

저는 저녁거리를 구매해서 이번에는 이용하지 않고 나왔는데요, 마트에서 쇼핑 후 먹는 피자도 맛있죠 ㅎㅎ

 

 

 

 

롯데빅마켓-2층출구롯데빅마켓-출입구

배가 너무 고프기 때문에.. 빠르게 집으로 가봅니다..총총

 

 

 

후기

와인두병과-광어연어모둠회광어연어모둠회-세일

제가 금요일 혼술 메뉴로 선택한 것은 광어 연어 모둠회와 로쉐 마제 까베르네 소비뇽입니다.

약 25000원짜리 모둠회 20% 할인해서 20000원이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요새 배달로 이정도 양의 회를 먹으려면 3만원은 훌쩍 드는 것 같아서 마트에서 사와서 먹는게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회에-와인-혼술
초장-간장광어-연어-모둠회

와사비 2개에 간장3개 초장1파우치로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와사비를 굉장히 좋아하는 와사비 러버인데요, 간장에 섞고 회에 얹어먹어도 될 만큼 양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와사비도 코가 얼얼 할 정도로 매운 맛이 강해서 너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한 주의 피로가 싹 풀리는 맛이네요 ^^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