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없음. 의 글

[맛집] 배곧 아브뉴프랑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 맛집 페르레이(Per Lei)

공니우 2023. 3. 26. 21:17
반응형

ㅂ배곧에 일이 있어서 왔는데, 맛있는 파스타 집을 추천 받아서 추천 후기 남깁니다.

배곧 아브뉴프랑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할게요!

청결하고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데이트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방문 추천드립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페르레이 Per Lei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8 아브뉴프랑레드B동 238호

영업시간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배곧에 처음 와봤는데 아브뉴프랑 건물이 여러개더라구요.

페르레이가 위치한 건물은 아브뉴프랑 RED B동입니다. 건물에 크게 써져있으니 저처럼 헤매지 마세요 ㅎㅎ

 

 

아무튼 RED B동 게이트로 들어가서 2층으로 가시면 첫번재 가게가 페르레이입니다!

매장 밖에서 봤을때는 아담해보이지만 들어가면 왼쪽으로 공간이 조금 더 있어서 생각보다 테이블 수는 적지 않더라구요.

 

 

 

내부

작년에 오픈했다고 하는데 그 부분 감안하더라도 매장이 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더라구요.

블랙&화이트 톤 인테리어에 테이블 간의 거리도 꽤 넓직해서 개방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특히 요새 날씨가 풀려서 창가쪽에 앉으니 해도 잘 들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자외선 예민하신 분들은 안쪽을 추천드립니다 ^^)

 

 

메뉴

페르레이에서는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소스와 재료를 매일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게다가 특정 식재료에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해달라는 안내문구도 있는걸 보니 재료에 굉장히 신경을 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메뉴는 크게 파스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까지 있어서 다양하게 골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프랑 샐러드, 디저트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서 메뉴 선택에 있어서 세심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주문 후 먼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모닝빵과 카이막이 제공되는데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천상의 맛이라며 극찬한 그 카이막!

처음 먹어보는데 부드러운 모닝빵과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식전빵으로 모닝빵? 처음에는 조금 의문이었는데 카이막과 먹기에 너무 잘어울려서 순삭했습니다..

 

 

 

메인메뉴로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버섯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일행이 이 곳 버섯크림 리조또를 너무 극찬해서 무조건 시켰구요, 크림하나 시키면 토마토 하나 시키는게 국룰이겠죠?

매콤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도 주문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버섯크림 리조또 익힘도 적당하고 버섯도 많고 무엇보다 버섯향이 정말 풍부해서 향으로 먹는 느낌!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는 소스가 너무너무 맛잇었어요. 매일 소스를 수제로 만드신다더니, 시판 소스랑 다르게

토마토 소스의 재료의 식감들이 느껴질 정도로 풍부하고 걸죽하고 진한 농도의 토마토 파스타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뷰 및 총평

배곧 아브뉴프랑 근처에 오시는 분들께 너무 추천드릴게요~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은데 무엇보다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스테이크와 먹어보지 않은 다른 메뉴들도 맛봐보고 싶네요.

 

반응형